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 이주현

예고입시쌤님 | 2021.12.22 14:47 | 조회 215

안녕하세요 저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 이주현입니다. 
한림 시험 공고가 시험 일주일 전에 나와서 많이 불안할 때에 학원에 오게 되었습니다.
학원에 와서 친구들과 선생님을 처음 만나 많이 어색했지만 어색해할 시간도 없었습니다. 
학원에 매일 가게 되면서 학원 수업시작 전에 적어도 1시간 먼저 가서 연습을 했던 것 같습니다. 개인연습실 공간이 방음도 잘되고, 혼자 집중하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연습실이 정말 봏은 덕분에 제 실력이 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수업 진행도 개인으로 1대1로 진행해서 더욱 더 선생님이 저에게 많은 피드백을 주실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저에게 자신감을 많이 넣어주셔서 더 열심히 힘을 내서 입시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시험을 보고 나온 후에 사실 아쉬움보다 후련함이 더 컸던 것 같습니다. 한림을 준비한 시간을 짧지만 예고를 가기 위해 제가 노력한 시간들을 보여주고 올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합격자 발표 날 하루종일 긴장되고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덜덜 거리는 손을 붙잡고 수험번호를 확인했을 때 제 이름을 확인한 그 순간은 정말 잊지못합니다. 
일주일이라는 짧지만 긴 시간을 통해서 정말 의지가 많이 되는 친구들과 힘이 된 선생님들 덕분에 저는 자신감있게 제 실력을 보여주고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고등학교에 가서도 제가 하고싶은 일을 마음껏 할 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 기쁨니다. 앞으로도 제 꿈을 위해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184개 (7/19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