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백지민

예고입시쌤님 | 2021.12.27 16:17 | 조회 231

안녕하세요 저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 14기 백지민입니다.
저는 이렇게 합격후기를 쓰기까지 약 한달간 연기를 배웠습니다.꿈을 예체능쪽으로 잡은것은 아주 어릴때부터 였지만,그것에 대해 직접적으로 도전하는것은 어려워 미루고 미루었습니다.
하지만 저희반 친구들중 예고입시를 준비하는 친구들을보고 내가 원하던게 무엇인지,나의 꿈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해보며 예고를 포기해도 나 자신이 괜찮을지 생각해보았습니다.생각을 해 보니 역시 저는 예술고등학교를 꼭 가고싶은 마음과 어릴때부터 간직해온 꿈을 이루고 싶은마음이 크다는것을 깨닫게 되었고 결국 본스타에 들어와 연기에대해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연기를 처음할땐 독백 분석도 참 어렵고,감이 잡히지 않았습니다.그러나 좋은 선생님들과 친구들 덕분에 점점 연기에 대한 감이 조금씩 잡혀갔고,편입을 열심히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편입을 준비하던 중 정말 기적적으로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신입생 모집 공지가 뜨게되었습니다.아직은 미숙하고 어린 실력이지만 경험을 삼기 위해 도전해보았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정말 운좋게도 합격이라는 좋은 결과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지금 합격이란 기쁨을 누릴 수 있는것은 부모님과 본스타 선생님,친구들 그 외의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어 가능한 것입니다.
앞으로도 지금과 같은 노력하는 마음 잃지 않고 꾸준히 노력하며 성장하는 학생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184개 (7/19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