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탤런트

배우의 꿈! 이제 본스타 안양평촌연기학원과 함께하세요.
나도 할 수 있다! 는 열정과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안양평촌연기학원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돌아온 '토르'의 햄식이! 크리스 헴스워스의 얼굴들

Tae쌤님 | 2017.11.02 11:36 | 조회 290
토르로 익히 알려져있는 호주 출신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토르: 라그나로크>로 돌아왔습니다. 호주 TV 시리즈를 전전하다 할리우드에 진출해 토르가 되기까지! 팬이 아니면 몰랐을 크리스 헴스워스의 출연작들을 훑어봤습니다. 우선 그의 데뷔작부터 볼까요?

2002년~

<기네비어 존스>
크리스 헴스워스는 주로 TV에서 활약하던 배우였습니다. 그의 데뷔작은 호주 TV 시리즈 <기네비어 존스>! 현재와 중세가 뒤바뀌는 판타지 장르에서 그는 아더 왕으로 등장합니다. 그 후 형 루크 헴스워스와 함께 출연한 오페라 시리즈 <네이버스>(2002)에 이어 <마셜 로>(2002), <퍼거스 맥페일>(2004)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합니다. 비록 게스트 형식의 짧은 출연뿐이었지만요.


2004~2007년

<홈 앤 어웨이>
그러던 그가 본격적으로 연기에 발을 들이게 된 작품이 호주의 대표 TV 시리즈 <홈 앤 어웨이>입니다.
2004년부터 2007년까지 총 3년간 184개의 에피소드에 출연해 마약 중독에 빠진 수영 선수 킴 하이드를 연기했습니다. 이 작품으로 2005년 로지 어워즈에서 '남자 신인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2009년

<스타트렉: 더 비기닝>
크리스 헴스워스의 스크린 데뷔작입니다. 제임스 커크(크리스 파인)의 아버지 조지 커크 역을 맡았습니다. 켈빈호 일등항해사 조지 커크는 임신한 아내를 포함한 800명의 대원들을 살리기 위해 자신은 폭발하는 함선과 함께 희생하는 길을 선택합니다. 영화 초반 10분간의 짧은 등장임에도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조지 커크는 죽었지만(...) 극장판 <스타트렉> 네 번째 시리즈에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브래드 피트와 닮아서 '보급형 브래드 피트'라는 별명도 얻었습니다.

스타 트렉: 더 비기닝

감독 J.J. 에이브럼스

출연 크리스 파인, 재커리 퀸토

개봉 2009 미국

상세보기

2011년

<토르: 천둥의 신>
드디어 그의 얼굴을 본격적으로 알립니다. <토르>의 첫 번째 시리즈 <토르: 천둥의 신>은 신들의 세상 '아스가르드'에서 쫓겨나 신에서 인간이 된 토르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190cm의 장신에 금발 머리까지, 강력한 힘을 가진 해머 '묠니르'를 휘두르던 크리스 헴스워스는 원작의 토르와 비슷한 싱크로율을 자랑했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해내는 데 성공합니다. "몸을 만들기 전에 나는 토르가 아니었다"고 말했을 정도로 근육질 몸을 만드는 것이 중요했는데요. 단백질 음료와 닭가슴살만 먹는 혹독한 식단 조절로 10kg의 근육을 만들어냈습니다. 

토르: 천둥의 신

감독 케네스 브래너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나탈리 포트만, 톰 히들스턴, 안소니 홉킨스, 스텔란 스카스가드, 캣 데닝스

개봉 2011 미국

상세보기

2012년

<어벤져스>
전편에 비해 좀 더 긴 머리로 등장한 햄식이! <어벤져스>로 존재감을 강력히 드러냈습니다. 토르는 지구를 지키기 위해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등의 히어로들과 함께 뭉쳤습니다. 촬영이 끝난 후 묠니르를 집으로 가져왔다는 자랑썰도 있고요.(ㅋㅋㅋ)

어벤져스

감독 조스 웨던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렛 요한슨, 크리스 헴스워스, 크리스 에반스, 마크 러팔로, 제레미 레너, 사무엘 L. 잭슨, 톰 히들스턴

개봉 2012 미국

상세보기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동화 백설공주를 각색한 판타지 영화입니다. 새롭게 왕비가 된 이블 퀸(샤를리즈 테론)은 더욱 막강한 힘을 갖기 위해 스노우 화이트(크리스틴 스튜어트)를 없애고자 합니다. 사냥꾼에게 자신의 조력자가 되어줄 것을 요구하죠. 이 사냥꾼 헌츠맨을 크리스 헴스워스가 연기했습니다. 헌츠맨은 스노우 화이트를 만나 악했던 성격이 변하게 되는 과정을 잘 보여준 캐릭터입니다. 촬영 도중 크리스틴 스튜어트에게 주먹으로 얼굴을 맞아 엉엉 울어버린(..) 비하인드도 존재합니다. 아기처럼 울어서 한동안 '크라잉 베이비'라는 별명으로 놀림을 당했죠.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감독 루퍼트 샌더스

출연 샤를리즈 테론, 크리스틴 스튜어트, 크리스 헴스워스

개봉 2012 미국

상세보기

2013년

<러시: 더 라이벌>
두 명의 천재 레이서 간의 경쟁을 다룬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크리스 헴스워스가 연기한 제임스 헌트 역은 오직 노력만으로 바닥부터 올라온 니키 라우다(다니엘 브륄)와 겨루는 타고난 천재 레이서입니다. 실존 인물 제임스 헌트를 연기하기 위해 그의 지인들을 직접 만나고 그가 생전에 한 인터뷰를 모조리 찾아봤을 정도로 부단히 노력했습니다.

러시 : 더 라이벌

감독 론 하워드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올리비아 와일드, 다니엘 브륄, 알렉산드라 마리아 라라

개봉 2013 미국

상세보기

<토르: 다크 월드>
9개의 왕국의 혼란을 잠재웠지만 미드가드(지구)에 있는 제인을 잊지 못하는 토르. 제인의 몸 속에 리얼리티 스톤이 기생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를 아스가르드로 데려옵니다. 영화 속 전투신은 여전히 토르가 건재함을 알려줬죠!

토르: 다크 월드

감독 앨런 테일러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나탈리 포트만, 톰 히들스턴, 안소니 홉킨스, 크리스토퍼 에클리스턴, 이드리스 엘바

개봉 2013 미국

상세보기

2015년

<하트 오브 더 씨>
에식스호에 오른 21명의 조난자들의
94일 간의 표류기를 다룬 실화 바탕 영화입니다. 오웬 체이스는 선장이 되기 위해 배에 오릅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영양실조에 걸린 오웬을 표현하기 위해 15kg을 감량했습니다. 하루 500칼로리 이하의 식단만 먹었을 정도로 노력해 생존의 끝자락에 놓인 인간의 처절함을 그려냈습니다. 

하트 오브 더 씨

감독 론 하워드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킬리언 머피, 벤 위쇼, 벤자민 워커, 브렌단 글리슨, 샬롯 라일리

개봉 2015 미국

상세보기

2016년

<고스트 버스터즈>
"케빈은 덩치가 크고 멍청한 대형견 같아요. 아주 재미있는 남자예요." 크리스 헴스워스는 자신이 연기한 케빈에 대해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고스트 버스터즈>는
1984년 원작의 리부트 작품으로, 유령 퇴치 전문 회사가 유령 사냥을 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룹니다. 케빈 베크먼은 엉뚱한 민폐덩어리 비서입니다. 모든 행동이 어설프지만 밉기보단 웃음이 먼저인 캐릭터였죠.

고스트버스터즈

감독 폴 페이그

출연 멜리사 맥카시, 크리스 헴스워스, 크리스틴 위그, 케이트 맥키넌, 레슬리 존스

개봉 2016 미국

상세보기

2017년~

<토르: 라그나로크>
최근 개봉작 <토르: 라그나로크>입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2015)에 이어 헐크와 토르가 위기 속 아스가르드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묠니르로만 힘을 쓸 줄 아는 토르였는데, 그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신작입니다. 차기작 역시 토르 관련작으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가 내년 개봉 예정입니다. 토르로 출연하는 영화만 여섯 편이네요!

토르: 라그나로크

감독 타이카 와이티티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톰 히들스턴, 케이트 블란쳇, 마크 러팔로

개봉 2017 미국

상세보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출연 크리스 프랫, 세바스찬 스탠, 조 샐다나, 브래들리 쿠퍼, 빈 디젤, 조슈 브롤린, 데이브 바티스타, 엘리자베스 올슨, 베네딕트 컴버배치, 폴 베타니, 베네딕 웡, 제레미 레너, 스칼렛 요한슨, 톰 홀랜드, 카렌 길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크리스 에반스, 코비 스멀더스, 폴 러드, 마크 러팔로, 채드윅 보스만, 피터 딘클리지, 폼 클레멘티에프, 안소니 마키, 돈 치들, 톰 히들스턴, , ,

개봉 2018 미국

상세보기

지금까지 그의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이대로 끝내기엔 아쉬워 모아본 이모저모, 바로 확인해보시죠~


1. 어릴 적 장래희망은 유니콘이었다.

2. 2014년도 '올해의 가장 섹시한 남자'로 선정됐다.
미국 잡지 피플지가 선정한 '올해의 가장 섹시한 남자' 1위에 오른 크리스 헴스워스! 소감을 묻자 정작 본인은 '올해의 남자'보다 '우리집의 남자'가 되고 싶다고 답변(ㅋㅋㅋ)

                        
자신이 예쁜 걸 아는 햄식ㅇ...는 합성

3삼형제가 모두 배우다.
형 루크 헴스워스는 호주에서 활동 중이며, 동생 리암 헴스워스는 호주 TV시리즈에서 활동하다 <노잉>(2009)을 시작으로 할리우드 진출했습니다. 훈훈한 삼형제 모두 열일중!

                        
왼쪽부터 크리스, 루크, 리암 헴스워스

4. 딸바보다.
핫도그를 들고다니는 것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로 딸과 늘~ 붙어다니는 딸바보!

                                                     
                                                     
크리스 헴스워스의 소중한 핫도그
                                                     
                                                     
                                                     
훈훈 ㅠㅠ

5. 딸뿐 아니라 가족바보다.

                                                     
                                                     
                                                     
그의 SNS엔 가족 사진 투성이!

6. 페미니스트다.
평소 페미니즘 발언을 자주 한 크리스 헴스워스!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당시 인터뷰 한 토막을 소개합니다.

"보통 슈퍼히어로 영화를 보면 7~8명의 남성 히어로들이 나오고 여성 히어로는 한 명 정도 나오죠. 이 영화는 정반대예요. 제가 이례적인 작품에 나온다는 게 신나요. (중략) 사실 지금 하고 있는 대화도 정말 웃긴 거죠. 왜냐면 애초부터 이런 식으로 되는 것이 당연히 맞으니까요. 여성 배우들도 동등하게 주연을 맡을 수 있어야 하고 우리는 남녀 모두 같은 기회를 가져야 해요." 


7. 올림픽 체조선수 양학선이 금메달을 따던 당시 현장에 있었다.

                        
아내 엘사 파타키와 함께 관중석에 ㅋㅋㅋ

8. 기럭지 미남이다.
(바람직한 외모 그뤠잇ㅎㅎㅎㅎㅎㅎ)

                                                     
                                                     
슈트핏 ..(♥)
                                                     
                                                     
                                                     
앞으로도 열일해주시길!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