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탤런트

배우의 꿈! 이제 본스타 안양평촌연기학원과 함께하세요.
나도 할 수 있다! 는 열정과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안양평촌연기학원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가오갤3’ 시리즈의 마침표…오늘(3일) 개봉

건희T님 | 2023.05.03 11:20 | 조회 30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포스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포스터.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가 국내외 언론들의 뜨거운 호평 속 오늘(3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측은 3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이하 ‘가오갤3’)’가 오늘(3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하며 본격적인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고 전했다.

‘가오갤’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이번 작품은 개봉 전부터 압도적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여실히 드러내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작품만이 선보일 수 있는 아름답고 완벽한 엔딩과 드라마에 국내외 언론의 만장일치 호평이 쏟아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외에도 화려한 스케일과 개성 넘치는 액션 그리고 시리즈의 명실상부 시그니처가 된 OST에도 압도적 만족감을 전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가오갤3’는 ‘가모라’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하면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 시리즈의 흥행사를 완성한 제임스 건 감독/각본가가 연출을 맡아 다시 한번 전 세계 영화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 예정이다.

여기에 4차원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독특한 히어로 ‘스타로드’ 역의 크리스 프랫과 ‘가모라’ 역의 조 샐다나를 비롯해 ‘드랙스’ 역의 데이브 바티스타, ‘네뷸라’ 카렌 길런, ‘맨티스’ 폼 클레멘티에프, ‘그루트’ 빈 디젤, ‘로켓’ 브래들리 쿠퍼 등 폭발적인 케미를 형성한 주역들이 모여 또 한 번 파란을 일으킬 예정이다. 또 ‘메이즈 러너’ 시리즈,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윌 폴터가 본격적으로 합류해 더욱 예측 불가한 전개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오늘(3일)부터 IMAX, 3D, 4D, 4DX, ScreenX, 돌비시네마 등 특수관 포맷을 통해 더욱 완벽한 시네마틱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