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탤런트

배우의 꿈! 이제 본스타 안양평촌연기학원과 함께하세요.
나도 할 수 있다! 는 열정과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안양평촌연기학원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에 불만 표출한 배우들

Tae쌤님 | 2018.06.04 11:09 | 조회 278
배우들이라고 자신이 출연한 영화가 다 애착이 가진 않을 것이다. 영화를 찍고 보니 예상과 달랐던 스토리와 캐릭터를 만나면 불만이 생길 수밖에 없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신의 영화와 캐릭터에 대해 불만을 표출했던 할리우드 배우들을 모았다.  불만의 이유도, 표현 방법도 각양각색이다.

<트와일라잇>

<트와일라잇> - 로버트 패틴슨
로버트 패틴슨에게 <트와일라잇>의 에드워드 컬렌은 부와 유명세,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실제 연인관계까지 되면서 사랑까지 얻게 해준 인생캐릭터다. 그는 5000명이 넘는 배우들과의 경쟁을 통해 남주인공으로 낙점되었다. 그러나 정작 그는 여러 인터뷰에서 <트와일라잇>을 디스하는데 가감 없었다. 시리즈에 대해 "풍기문란에 대한 완벽한 상징"이라고 표현했다. 처음 각본을 읽었을 때 출판되어서는 안되는 물건이라 느꼈으며, 각본가가 여주인공에게 동일시하는 것이 보여 싫었다고도 말했다. 단지 <인투 더 와일드>에서 크리스틴 스튜어트 연기를 좋아했는데, 그녀가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에 이 영화를 선택했을 뿐이라고.

트와일라잇

감독 캐서린 하드윅

출연 크리스틴 스튜어트, 로버트 패틴슨

개봉 2008 미국

상세보기

<러브 액츄얼리>

<러브 액츄얼리> - 앤드류 링컨
수많은 로맨스 영화 중 가장 유명한 프러포즈 장면을 꼽으라면 아마 이 장면이 아닐까. 언뜻 장면과 대사만 따로 놓고 보면 굉장히 로맨틱하지만, 스토리 전후를 따져보면 로맨틱과는 거리가 멀다. 크리스마스이브 날 친구의 아내 집 앞에서 고백 하던 장면이었던 것. 당시 마크를 연기한 앤드류 링컨은 자신의 캐릭터가 스토커라 생각했고 이 장면도 스토킹 같다 걱정했다고 한다. 이에 리차드 커티스 감독이 "네가 연기하면 스토커 같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고 한다.

러브 액츄얼리

감독 리차드 커티스

출연 휴 그랜트, 콜린 퍼스, 리암 니슨, 키이라 나이틀리, 엠마 톰슨, 앨런 릭먼, 빌 나이, 로라 리니, 마틴 맥커친

개봉 2003 영국, 미국

상세보기

<귀여운 여인>

<귀여운 여인> - 리차드 기어
리차드 기어의 히트작이자 출세작이 되어준 <귀여운 여인>. 그러나 그는 이 영화에 대해 "어리석은 로맨틱 코미디에 불과하다"라고 말했다. 남자 주인공 에드워드 루이스는 화려한 캐릭터로 그려졌지만, 가짜일 뿐이며, 월스트리트의 자본가들을 미화시켜 세계 경제 위기를 유발했다고 비판했다.

귀여운 여인

감독 게리 마샬

출연 리차드 기어, 줄리아 로버츠

개봉 1990 미국

상세보기

<킥 애스 2: 겁 없는 녀석들>

<킥 애스 2: 겁 없는 녀석들> - 짐 캐리
짐 캐리는 <킥 애스2>에 출연한 것을 후회한다며 영화 홍보에 빠질 것이라 선언해 화제가 되었었다. '샌디 훅 사건'(샌디 훅 초등학교에서 학생 20명, 교직원 6명이 괴한의 총에 맞고 숨진 사건)이 일어나기 4달 전 <킥 애스 2>를 찍었는데 영화의 폭력적인 부분이 이 사건과 유사해 양심상 영화를 지지할 수 없다고 밝혔다.

킥 애스 2: 겁 없는 녀석들

감독 제프 와드로

출연 클로이 모레츠, 애런 존슨, 짐 캐리, 크리스토퍼 민츠 프래지

개봉 2013 미국, 영국

상세보기

<캣우먼>

<캣우먼> - 할리 베리
그해 최악의 영화를 뽑는 자리인 골든 라즈베리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할리 베리. 대부분 수상자들이 불참하지만, 그녀는 당당히 수상하며, 수상소감까지 남겼다. "이런 쓰레기 같은 영화에 캐스팅해 준 워너브러더스에게 감사하다"라고 외친 것. 뒤이어 마치 아카데미에서 상을 받은 것처럼 울먹거리며 여러 사람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디스를 웃음으로 승화시켰다.

캣우먼

감독 피토프

출연 할리 베리, 벤자민 브랫

개봉 2004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상세보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엘리자베스 올슨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스칼렛 위치로 활약한 엘리자베스 올슨은 영화 속 의상에 불만을 드러냈다. 다른 여성 출연자들의 의상과 달리 자신의 의상만 가슴골이 노출되어 있어 부담스럽다 했다. 또한 마블 코믹스 속 스칼렛 위치의 의상에 대해서도 "결코 멋진 게 아니라는 걸 알아야 한다. 이런 의상들은 평범한 여성을 대표하는 게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조슈 브롤린, 크리스 헴스워스, 베네딕트 컴버배치, 크리스 프랫, 마크 러팔로, 톰 홀랜드, 채드윅 보스만,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엘리자베스 올슨, 폴 베타니, 조 샐다나, 안소니 마키, 톰 히들스턴, 돈 치들, 브래들리 쿠퍼, 빈 디젤, 데이브 바티스타

개봉 2018 미국

상세보기

<엑스맨 탄생: 울버린>
<그린랜턴: 반지의 선택>

<엑스맨 탄생: 울버린>, <그린랜턴: 반지의 선택> - 라이언 레이놀즈
자신이 연기했던 캐릭터들에 대한 디스를 다른 영화를 통해 셀프 디스 해 웃음을 선사한 경우도 있다. 영화 본편보다 더 재밌다 소문난 <데드풀2>의 쿠키영상이 그 예. 수다스러운 데드풀의 입을 봉인해 과묵한 데드풀로 만들어버린 <엑스맨 탄생: 울버린>, 마찬가지로 원작과 거리가 멀어 팬들의 혹평을 샀던 <그린랜턴: 반지의 선택>을 데드풀의 입을 빌려 디스 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데드풀2> 각본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진심(!)이 묻어난 장면인 듯 보인다. 아마 여기 소개된 이들 중 가장 세련되고 유쾌한 방법의 셀프 디스가 아닐까 싶다. 과거 라이언 레이놀즈는 <그린랜턴: 반지의 선택>을 두고, 원작 캐릭터와 팬에 대한 이해가 없는 사람들이 만들면 어떻게 되는지 알려준 영화라 디스하기도 했다.  

엑스맨 탄생: 울버린

감독 개빈 후드

출연 휴 잭맨

개봉 2009 미국

상세보기
그린 랜턴: 반지의 선택

감독 마틴 캠벨

출연 라이언 레이놀즈, 블레이크 라이블리

개봉 2011 미국

상세보기
twitter facebook google+
360개 (1/30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