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탤런트

배우의 꿈! 이제 본스타 안양평촌연기학원과 함께하세요.
나도 할 수 있다! 는 열정과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안양평촌연기학원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포브스도 극찬한 송혜교 ‘더 글로리’...공개 이틀만 글로벌 5위

건희T님 | 2023.01.02 15:57 | 조회 34
1
포브스가 송혜교 주연의 ‘더 글로리’를 극찬했다. 사진l스타투데이DB

송혜교 주연의 ‘더 글로리’가 포브스의 찬사 속에 공개 이틀 만에 넷플릭스 글로벌 순위 5위까지 올랐다.

미국 유력 매체 포브스는 1일(현지시간) ‘상처입은 송혜교가 ‘더 글로리’로 일으킨 K드라마의 복수극’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극본 김은숙, 연출 안길호)를 극찬했다.

1
‘더 글로리’에서 학폭 피해자 역을 연기한 송혜교. 사진 |넷플릭스

극 중 학교폭력 피해자였던 문동은을 연기한 송혜교에 대한 찬사도 보냈다. 포브스는 “송혜교는 미묘한 묘사를 통해 자신을 괴롭히는 사람들을 파괴하려는 집착적인 캐릭터를 보여준다”면서 “설령 그녀가 (복수를 통해) 갈망하는 정의를 이뤄낸다고 해도, 그녀가 얻은 상처는 지워지지 않을 것이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더 글로리’는 공포에서 멜로드라마로, 또 살인 미스터리로 예고없이 스토리의 방향을 틀어버린다”며 “이 창의적인 각본은 2016년 송혜교가 출연한 히트작 ‘태양의 후예’를 쓴 작가이자, 한국에서 가장 성공한 드라마 작가 중 한 사람인 김은숙이 집필했다”고 소개

1
‘더 글로리’가 공개 이틀 만에 전세계 5위에 등극했다. 사진l플릭스 패트롤

지난달 30일 파트1 8회가 공개된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일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더 글로리’는 전날 기준 넷플릭스 TV 프로그램 부문 세계 5위를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시작했다. 1위는 ‘웬즈데이’가 차지했으며 2위 ‘에밀리 인 파리’, 3위 ‘아리스 인 보더랜드’, 4위 ‘트리즌’ 순이다.

국가별로는 한국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베네수엘라 등 10개국에서 1위에 올랐다.

홍콩, 일본, 몰디브, 오만, 아랍에미리트에선 2위를 기록했고, 3위를 차지한 국가는 없었다. 바레인, 방글라데시, 쿠웨이트, 스리랑카에서는 4위에 이름을 올렸다.

‘더 글로리’는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의 첫 복수극이다. 지난달 30일 파트1(1∼8회)이 공개됐으며, 파트2(9∼16회)는 오는 3월 선보인다.

twitter facebook google+
360개 (1/30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