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영화입시/뮤지컬입시

프로가 되려면 프로에게 배워야 합니다.
현역에서 직접 검증된 프로페셔널한 트레이너가 지도합니다.

박지윤, 7년만에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으로 돌아오다

누군가의꿈이될님 | 2014.10.27 11:44 | 조회 98

 



가수 박지윤이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의 주인공으로 7년만에 뮤지컬 나들이에 나섰다.

박지윤은 12월 초부터 내년 2월까지 전국 10여개 지역에서 올려지는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의 마리아 역으로 캐스팅 돼 7년 만에 뮤지컬 무대에 선다. 극 중 여주인공인 마리아는 논베르크 수녀원의 청원수녀다. 활발하고 노래를 좋아하며 모든 것에 따뜻하고 사랑스런 시선을 지닌 매력적인 인물이다.

박지윤은 "어릴적부터 너무 좋아했던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특히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의 뮤지컬 넘버들을 정말 좋아하고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작품에 참여하게 된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박지윤과 함께 또 다른 마리아 역으로는 '카르멘'·'지하철1호선'·'넌센스' 등 소극장과 대극장을 넘나들며 섬세한 연기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뮤지컬 배우 최윤정이 캐스팅 됐다.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은 2014년 12월 초 경남문화예술회관을 시작으로 2015년 2월 중순까지 전국 10여개 지역에서 공연된다.

박지윤 뮤지컬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박지윤, 뮤지컬 오랜만이네", "박지윤 뮤지컬, 기대된다", "박지윤 뮤지컬, 역이 잘어울리네" 등의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twitter facebook google+
489개 (30/41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